배우 최진혁이 부른 tvN 드라마 `응급남녀` OST `꽃향기`가 화제다.







14일 발매될 `응급남녀`의 다섯 번째 OST에는 극중 오창민 역을 맡은 최진혁이 직접 부른 `꽃향기`가 수록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진혁이 노래한 이번 OST는 드라마 속 앙숙 커플 오창민-오진희의 만남과 이별, 그 후의 엇갈린 감정을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담은 곡으로 R&B 디바 임정희의 버전으로 앞서 발표되었던 `꽃향기`이다. 울림이 깊은 R&B 발라드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이번에는 최진혁이 뒤늦게 사랑을 깨달은 주인공 오창민의 캐릭터에 몰입해 담담하면서도 조심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해 내었다.



작곡자 백찬은 "최진혁 버전의 `꽃향기`는 음과 음 사이에 여백이 많은 곡이다. 처음부터 의도했던 여백은 아니었지만 완성을 해나가며 보니 바로 이 여백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 애써 채우려는 노력은 하지 않았다. 다양한 주법으로 연주되고 있는 기타 연주는 곡 속에 숨어 있는 여러 감정을 느끼는 데에 도움을 주니 유심히 들어봐 주길 바란다"며 곡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최진혁은 드라마 `구가의 서`와 `상속자들` 등의 OST에 직접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기에 이번 OST `꽃향기`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혁 `꽃향기` 지금 당장 들으러 갑니다" "최진혁 `꽃향기` 좋다" "최진혁 `꽃향기` 노래까지 잘하네" "최진혁 `꽃향기` 오늘 `응급남녀` 본방사수" "최진혁 `꽃향기` 목소리가 꿀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이 부른 `응급남녀` OST `꽃향기`는 14일 정오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2 경부고속도로 내년 착공 되나?··경부고속道 오랜 체증 해소되나?
ㆍ"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도 꼬셨어?"··린제이로한 명단, 동성연인 `충격`
ㆍ그레이시 골드 `예쁜 얼굴에 근육질 몸매`...이승훈 반할 만 하네!
ㆍ안젤라베이비, 성형 비포&애프터 사진 `충격`··"누구세요?"
ㆍ현오석 "부동산 부양목적 LTV·DTI 완화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