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비타민 듬뿍 스프링 신메뉴 출시기념 1+1 이벤트
[서혜민 기자] 커핀그루나루가 2014년 봄 시즌을 맞아 비타민을 가득 담은 상큼한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한다.

“VITAMIN Balance UP!”이라는 콘셉트의 과일 음료 4종은 하루 비타민 권장량의 2배가 들어있는 제주산 골드키위와 그린키위가 혼합된 ‘제주사랑 골드키위 쥬스’와 탱글탱글 씹히는 과육과 우유가 부드럽게 혼합되어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주사랑 한라봉 라떼’, ‘제주사랑 골드키위 라떼’, ‘스프링 자몽 라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핀그루나루는 스프링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4일간의 더블 비타민’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커핀그루나루 매장에서 제조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비타민을 가득 담은 스프링 시즌메뉴 1+1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영수증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는 달콤한 설렘을 스프링 신메뉴에 담고 싶었다”며 “비타민이 풍부한 제주산 과일들을 그대로 담아낸 음료로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제철 과일과 달콤한 우유의 맛은 커핀그루나루 고객들에게 색다른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VITAMIN Balance UP!” 시리즈 스프링 신메뉴는 3월10일부터 커핀그루나루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커핀그루나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야 ‘예체능’ 합류, 태권도 공인 3단…어떤 활약 보일까?
▶ 진세연 ‘닥터 이방인’ 출연 확정, 이종석과 호흡 ‘기대만발’
▶ 이다희 다이어트 “큰 키 콤플렉스, 다이어트 해야 작아 보여”
▶ ‘밀회’ 김희애 유아인 ‘탐닉 눈빛+본능 자극’ 티저 포스터 공개
▶ [포토] 선미 '맨발의 각선미가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