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3’ 김소연-성준-남궁민 등, 마지막 촬영 소감 ‘뜨거운 안녕’
[최송희 기자] ‘로필3’ 김소연, 성준, 남궁민, 왕지원이 마지막 촬영 종료 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3월4일 tvN ‘로맨스가 필요해’(극본 정현정, 장영우) 측은 주연배우들의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디테일한 감성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소연은 “유난히 촬영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아쉽고 마지막 촬영 2-3주 전부터 기분이 이상했다”며 “신주연으로 살아서 진짜 많이 행복했어요”라는 인사로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연하남 신드롬의 주역 성준은 “너무 재미있게 잘 촬영했고 모든 분들께 무한 감사를 드린다”고 진심을 한 가득 담은 인사를 남겼다.

또한 극 중 ‘완소선배’의 모습으로 현실적인 사랑을 보여준 남궁민은 “이제는 태윤이를 떠나보내야 할 시간인 것 같다”며 “‘로필3’를 촬영하면서 무엇보다 같이 했던 배우들이 너무 사이 좋게 잘 지냈던 것 같아 행복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작품이 된 것 같다”고 작품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당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 왕지원(오세령)은 “아직 세령이를 떠나보낼 준비가 안 됐는데, 마지막 촬영을 끝내니 더욱 실감이 안 난다”며 “함께 촬영한 천사표 선배님들의 조언이 많은 힘이 됐다. 즐거워서 잊지 못할 것 같다. 오세령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작진 역시 “그간 ‘로맨스가 필요해3’를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마지막까지 순도 100%의 달달한 로맨스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니 그 어느 때보다 ‘꽁냥꽁냥’한 로맨스에 끝까지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함께 덧붙였다.

한편 ‘로필3’ 최종화에서는 ‘로맨스 끝판왕’으로 등극한 김소연과 성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중국 ‘별그대’로 치킨앓이 중 ‘3시간씩 기다리기도…’

▶ 백퍼센트 5인조, 민우 군입대에 상훈 탈퇴…향후 일정은?
▶ 고현정, 동국대 겸임교수 임용…후배 실무 연기 직접 지도
▶ 신동 현역 입대, 마지막 변수는 연기 신청 '받아들여질까?'

▶ [포토] 박해진 '부드러운 미소천사 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