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시청률, 김희애·이보영 출연에 1위





배우 김희애와 이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힐링캠프`는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 분의 8.8%보다 1.2%P 하락한 수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김희애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김희애는 남편 이찬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나는 애들 아빠가 뭐 하는지도 모르고, 지금도 잘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의 주인공인 이보영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날 이보영은 남편인 지성에 대해 "내 타입이 아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KBS `안녕하세요`는 7.0%, MBC `다큐스페셜-잠과의 전쟁`은 4.6%를 각각 기록했다.





힐링캠프 시청률 결과에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시청률 역시 김희애, 이보영의 힘" "힐링캠프 시청률 하락했지만 동시간대 1위네" "힐링캠프 시청률 보니 방송이 재미있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힐링캠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양 최근사진, 남편 누구길래 `내가 아는 정양 맞아?` 섹시한 모습 벗고 청순미 `눈길`
ㆍ`별그대` 신혼집, 일산 단독주택거리 조형기 집?..`한국의 비버리힐즈`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카데미 렛잇고 `이디나 멘젤` 긴장했나? 음이탈 첫 무대 `불안`
ㆍ2월 소비자물가 1.0%↑‥넉달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