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산다라박 깜짝 카메오 등장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해 화제다.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마지막회에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카메오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산다라박은 드라마 ‘별그대’ 마지막회에서 천송이(전지현) 유세미(유인나)와 함께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하는 톱배우로 깜짝 등장했다.



산다라박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같은 소속사인 배우 유인나와의 친분으로 인해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별그대’ 제작진 측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링 하는 등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해 주위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드라마 ‘별그대’는 배우 유준상 박영규 류승룡 등 많은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가운데 마지막 카메오로 산다라박이 등장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산다라박 예쁘다" "`별그대` 산다라박 대박이다" "`별그대` 산다라박 배우해도 손색없다" "`별그대` 산다라박 진짜 예뻐서 놀람" "`별그대` 산다라박 드라마에도 잘 어울리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정규 2집 발표와 함께 3월1~2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와이지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마지막 집세입니다`…생활고 못 이긴 세모녀 자살 소식 `가슴이 먹먹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결말 시간여행자의 아내 표절 논란. 웜홀 의미는 `닥터후`와 더 유사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