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완벽한 연기호흡”

[김예나 기자] ‘기황후’ 배우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2월28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제작진 측은 완벽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하지원 지창욱 사냥대회 장면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두 사람은 ‘기황후’에서 사냥대회 촬영 쉬는 시간 중에 활짝 웃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친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촬영 틈틈이 대사를 맞춰보기도 하고, 추운 날씨에 서로의 담요를 챙겨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인다고 전해졌다.

극중 승냥(하지원)에 대한 절절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변함없이 이어가는 타환(지창욱)과 그런 타환에게 거리를 두면서도 점점 타환을 향해 마음이 움직이고 있는 승냥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큰 사랑을 보내고 있다.

‘기황후’ 관계자에 따르면 “하지원 지창욱은 실제 성격도 잘 맞고 긴 촬영 기간 동안 많이 가까워져서 함께 연기할 때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이 드라마를 위해 각자 노력과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는 연기호흡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다정해 보이는 모습 보기 좋다”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하면서 많이 친해졌나보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시라소니 뜻, 날렵한 포유류‘김현중과 잘 어울려’

▶ 정용화, ‘우결’ 전부인 서현 언급 “친하게 지내고 있다”
▶‘황금무지개’ 정일우, 완벽+탄탄 복근 노출 ‘눈이 호강해’
▶‘수상한 그녀’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 초청, 해외서도 뜨거운 반응
▶ [포토] 엠파이어, 스타일난다 모델들와 멋진 포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