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이 ‘더 지니어스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한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 결승전에서 이상민은 임요환을 누르고 ‘최후의 승자’가 됐다. 결승전은 1대 1 매치로 진행된 가운데 레인보우 재경을 제외한 총 10명의 탈락자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자신이 지지하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유리하게 풀어갈 수 있도록 아이템을 선물하며 조력자 역할을 했다. 이상민은 우승 상금으로 6,000만원을 획득했다.

우승상금도 빚 갚은 데 썼다는 이상민은 올해 ‘역전의 아이콘’으로 자리할 수 있을까요?

피겨여왕 김연아가 올포디움(All Podium)을 달성했다. 올포디움이란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3위 내 입상해 시상대에 오르는 것을 의미한다. 앞서 1960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캐롤 헤이스가 최초로 올포디움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나, 1953년 세계 선수권에서 4위를 한 기록이 발견됐다.

한 천재적인 선수의 전설만으로 끝나는 게 아닌, 전용 연습장 하나 없는 척박한 동계 스포츠 환경을 바꿔줄 수 있는 국가 정책이 따르길 바라요.

강호동(위)과 유재석

강호동(위)과 유재석

강호동(위)과 유재석

예능계 최강자로 군림하던 ‘유재석-강호동’ 투톱이 2014년 봄 신규 프로그램으로 맞붙는다. 강호동은 MBC 황교진 PD-황선영 작가와 손을 잡고 파일럿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은 KBS 이동훈 PD-주기쁨 작가와 손을 잡는다. KBS에 따르면 유재석은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를 준비중이다.

유-강 투톱 체제가 굳건하던 예능 판도가 3년만에 재현될 수 있을까요?

케이블 채널 tvN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오는 3월 시청자를 찾아온다. tvN 관계자는 24일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이 3월 7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방송에서는 ‘꽃할배’의 프랑스 파리와 대만 편이 전파를 탔으며, 이어 네 여배우의 크로아티아 여행기를 담은 ‘꽃보다 누나’가 방송됐다.

‘꽃보다 누나’의 패착이었던 과도한 과자 PPL의 실수가 반복되진 않기를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KBS·JT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