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가 `미스터미스터`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미스터미스터 뮤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5시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미니 4집 앨범 `미스터미스터` 전곡의 음원을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했고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 음원 공개를 하자마자, 엠넷뮤직의 1위에서 6위까지 순위를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의 앨범 수록곡들이 점령했다.



또한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는 소리바다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멜론에서도 `미스터미스터`와 앨범 수록곡 `굿바이`가 각각 1위, 6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로 지난 2013년 1월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의 복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4집에는 `미스터 미스터`를 포함해 발라드, 댄스,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의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며 미스터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에는 움츠러들지 말고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미스터 미스터`는 미스테리 걸 컨셉으로 알려져 소녀시대의 색다른 모습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스터미스터`의 안무는 자넷 잭슨, 셀린 디온 f(x) 등 국내외 최정상 가수들의 안무를 맡은 온 질리언 메이어스(Jillian Meyers)가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언제 공개되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빨리 보고 싶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정말 기대돼",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음원 역시 대박이야! 역시 소녀시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7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지만 1년 1개월 만에 컴백한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는 티저 영상 공개 후부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으나 아직 공개 시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옥소리vs박철, 재혼 소감 비교해보니...`아픔 다 잊은 듯`
ㆍ옥소리-박철, 모두 재혼...각자 누구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ㆍ[박근혜 정부 출범 1년-금융] 각종 악재에 휘청‥`우왕좌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