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 천연 아로마 향기가게 앞에 참관객 호응 ‘후끈’
[라이프팀] 천연 향기 전문 브랜드 향기가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리빙 박람회’에 참여해 많은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는 올해 첫 번째로 개최된 생활용품 소비재 전시회다. 이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는 트렌드를 먼저 경험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다이닝(DINING), 리빙(LIVING), 기빙(GIVING)관으로 총 3관으로 구성된 이번 박람회에서는 진열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유통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때문에 알뜰 소비자가 될 수 있는 스마트한 소비재 종합 마켓 플레이스다.

최고급 천연향초 루트캔들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 천연 아로마 향기가게 앞에 참관객 호응 ‘후끈’
박람회에 참가한 향기가게는 천연왁스를 베이스로 만들어져 건강한 아로마 테라피를 이끄는 루트캔들을 소개했다. 향초는 습도조절과 악취제거에 효과적이며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추어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루트캔들은 143년 전통을 가진 브랜드로 꿀벌 집에서 추출한 비즈 왁스를 사용해 그을음이 없는 최고급 캔들이다. 이 캔들은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심신안정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준다.

루트캔들은 프로폴리스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공기 중에 면역력이 높아지고 박테리아를 박멸해준다. 또한 파라핀왁스와는 달리 그을음이 발생하지 않고 두통이나 눈 따가움이 없어 겨울철에도 실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예술을 담은 레어어스 캔들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 천연 아로마 향기가게 앞에 참관객 호응 ‘후끈’
레어어스는 순수하고 깨끗한 천연왁스만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한 향초다. 소이왁스 중에 GMO-Free는 유전자변이 0%를 뜻하는데 레어어스는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콩을 사용한다는 말이다. 또한 왁스 중에 귀족이라 불리는 비즈왁스로 제형을 잡아주어 외형의 뭉그러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어어스 미네랄 컬러 캔들의 또 다른 특징은 디자인이다. 사람이 직접 그린 세밀화(Mini-ature Art)를 향초 벽면에 담아내어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한 개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에 단 한 개밖에 없는 향초이기에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

미네랄 컬러 캔들은 12가지 향기와 빛깔을 머금고 있다. 레어어스의 향기에는 100% 식물 추출 천연 에센셜 오일이 사용된다. 고흐나 피카소도 애용한 천연 미네랄 컬러로 만들어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배색이 특징이며 세계의 유명도시를 이미지하여 블렌딩한 향기를 선사한다.

프로방스의 향기 상떼르 드 프로방스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 천연 아로마 향기가게 앞에 참관객 호응 ‘후끈’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있었던 상떼르 드 프로방스도 만날 수 있다. 식물 재료를 기반으로 개발된 플라워 리드 디퓨저로 수공예로 제조된다. 프랑스 프로방스 영화 향수의 고장에서 직접 추출된 천연 식물 추출 에센셜 오일로 제작된 제품으로 에센스와 감각을 결합한 힐링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있다.

디퓨저는 은은한 향으로 실내 방향제 역할을 함은 물론 각종 업무 스트레스와 불면증, 우울증으로부터 탈피할 수 있어 대표적인 ‘겨울철 힐링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수공예로 만들어진 꽃 모양의 플라워 코사지와 기다란 막대처럼 생긴 등나무 리드가 포함되며 오렌지 블라썸, 라벤더, 버베나, 포피, 로즈마리 등 14가지의 향기를 개인의 취향대로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유기농 브랜드 EO 선보여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 천연 아로마 향기가게 앞에 참관객 호응 ‘후끈’
향기가게는 석유계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유기농 브랜드 EO 제품을 선보였다. EO는 유기농 순식물성 원료만이 들어간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생활용품이다. 특히 EO의 에브리원 솝은 2012년 미국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샤워용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행사장에서는 유기농 클렌저와 바디 제품, 샴푸, 린스, 비타민 영양제품 등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매장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시범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쇼핑하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준다. 박람회 기간 동안 전시된 제품들은 세일 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향기가게 이중기 대표는 “향기는 우리 몸에 직접적으로 닿고 흡수되지만 눈에 보이지 않아 인공향과 천연향을 가려내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며 “정신과 심신마저 지쳐있고 현대인들의 복합적인 증상들을 치료하기 위해 향기가게의 제품들은 아로마의 다양한 효과를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2014 대한민국 리빙박람회에서 참관객들은 전시회 관람뿐만 아니라 미술관 관람까지 즐길 수 있으며 행사는 2월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사진출처: 향기가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야 ‘예체능’ 합류, 태권도 공인 3단…어떤 활약 보일까?
▶ 진세연 ‘닥터 이방인’ 출연 확정, 이종석과 호흡 ‘기대만발’
▶ 이다희 다이어트 “큰 키 콤플렉스, 다이어트 해야 작아 보여”
▶ ‘밀회’ 김희애 유아인 ‘탐닉 눈빛+본능 자극’ 티저 포스터 공개
▶ [포토] 선미 '맨발의 각선미가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