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소탐방] 이색 프로포즈 이벤트, 리조트 여행지가 대세
[라이프팀] 직장인 A씨는 최근 골머리를 앓는 문제가 하나 있다. 원인은 바로 프로포즈 이벤트. 예비 신부는 괜찮다고 하지만 일생에 한번 있는 결혼에 그럴싸한 프로포즈 하나 없이 지나갈 수 없는 법. 아마 대부분의 남자들 마음이 똑같지 않을까?

하지만 회사 일에 치이고 결혼 준비에 밀리는 A씨의 일정에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할 시간을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다. A씨와 같은 바쁜 예비 신랑들을 위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멋진 프로포즈를 꾸며주는 프로포즈 이벤트 전문 업체들이 호황을 이루고 있다.

호텔, 영화관, 시내 명소 등을 대관하여 진행하는 이러한 이벤트는 과거 오피스텔, 카페 등을 잠시 빌리는 프로포즈에 비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63빌딩, 롯데호텔, 남산 N 서울타워, 신도림 디큐브시티, 설악 워터피아 등이 대한민국 프로포즈 이벤트 5대 명소로 화제가 되고 있다.
[명소탐방] 이색 프로포즈 이벤트, 리조트 여행지가 대세
또한 요즘 기업들에서는 리프레쉬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은데, 이로 인해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최근 이 기회를 이용해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받는 이색 프로포즈 명소는 바로 설악산이다.

이곳의 대표적인 리조트 중 하나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설악 워터피아는 최근 프로포즈 이벤트를 문의하는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이러한 여행지에서 선사하는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 상품이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예비부부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설악 워터피아는 최고급 워터파크로 계절에 상관없이 다수의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일반적으로 워터파크라면 여름철이 성수기라는 인식이 있지만 설악 워터피아의 경우 자연 온천수를 이용하여 사계절 모두 자연 속 휴식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다.

특히 설악산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은 여행객뿐 아니라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려는 예비부부들의 예약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이러한 사계절 힐링 리조트에서 휴식과 함께 워터파크를 통째로 대관하여 프로포즈를 진행 할 수 있다.

강남의 힐링 스파 명소로 유명한 엘레미스, 로맨틱한 커플 스파, 월풀욕조는 여행지 프로포즈의 특별함이라고 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는 여기에 더해 온천수로 채워진 따듯한 야외 풀, 호화롭게 꾸며진 실내 풀장 등 둘만을 위해 특별 혜택으로 저녁시간에 위터파크 전체를 단독 대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메인 프로포즈 이벤트는 더욱 특별하다. 저녁 시간대 이벤트 홀까지 통째로 대관할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스케일의 프로포즈를 선사할 수 있다. 이벤트 후에는 고급 와인과 과일 세트, 숙박까지 최고급 코스가 이어진다.

다음날 아침에 준비되는 풍성한 조식뷔페까지 챙겨주는 프로포즈 패키지 구성은 단순한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신혼여행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 전문 업체 ‘이벤트하우스봄(대표 강문호)’은 “최근 프로포즈 이벤트에 적합한 교외의 디자인 펜션을 추천하는 펜션 예약사이트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대형 리조트와 연계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상품 또한 비용 대비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설악워터피아 프로포즈에 대한 평가로 ‘어설픈 강원도 펜션 이벤트 보다 훨씬 합리적인 비용이었다.’, ‘펜션 여행 가서 프로포즈 이벤트하는 것보다는 좋아보이는 걸…?’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포즈,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면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무언가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이제 프로포즈는 필수이다. 문의 1600-0846 / www.propose-bom.co.kr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야 ‘예체능’ 합류, 태권도 공인 3단…어떤 활약 보일까?
▶ 진세연 ‘닥터 이방인’ 출연 확정, 이종석과 호흡 ‘기대만발’
▶ 이다희 다이어트 “큰 키 콤플렉스, 다이어트 해야 작아 보여”
▶ ‘밀회’ 김희애 유아인 ‘탐닉 눈빛+본능 자극’ 티저 포스터 공개
▶ [포토] 선미 '맨발의 각선미가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