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조 ‘겨울 해운대’ 티저 영상

지조 ‘겨울 해운대’ 티저 영상

지조 ‘겨울 해운대’ 티저 영상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했던 래퍼 지조가 새 앨범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조는 지난 2일 소속사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같은 소속사 선배 하하와 노홍철이 함께한 티저 영상 1,2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는 지조가 하하와 함께 해운대 앞바다에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조가 MBC ‘무한도전’의 팬임을 밝히자 하하가 ‘무한도전’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묻는다. 이에 지조는 노홍철을 가장 좋아한다고 대답하고 곧 두 사람 간에 어색한 분위기가 감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지조가 노홍철을 만난다. 지조는 하하에게 노홍철과 자신의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며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또다시 하하의 심기를 건드리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조는 자신의 트위터에 “콴엔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거두절미하고 2/5 새 싱글로 이야기 할게요”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가수 김예림이 피쳐링한 지조의 신곡 ‘겨울 해운대’ 는 오는 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지조 ‘겨울 해운대’ 티저 영상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