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오키드 컬러의 틴트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매장 방문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무료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예약을 하고 전국 베네피트 매장(브라우 바 제외)을 방문하면 신제품 롤리틴트를 비롯해 베네피트 오리지널 틴트 삼총사를 활용한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해준다고 하네요. 원하는 목적과 테마에 맞춰 틴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소요 시간은 약 20~30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모든 틴트 구매 소비자에게 깜찍한 롤리 걸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배우 이다희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웹 CF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쁘아의 2014년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M’의 웹 CF라고 합니다.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된 영상 속에서 이다희는 완벽한 몸매와 섹시한 입술을 뽐내며 본인의 메이크업 비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무결점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 핫핑크 립스틱만으로 얼굴 전체에 포인트를 부여하는 것이 이다희가 소개하는 메이크업 비밀. 또한 이다희는 모델 출신답게 몸에 딱 맞게 밀착되는 의상을 통해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하며 입술에 착 감기는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M의 특징을 표현해 현장에 있던 많은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에뛰드하우스가 1일부터 16일까지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 ‘뷰티즌’ 13기를 모집합니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하고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번 13기에는 4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40여명을 서류 전형 및 1차,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1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관련 뷰티 컨텐츠 기획, 마케팅 활동 영역인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제작,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활동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게는 해외 탐방과 에뛰드하우스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적극적 채용 연계 특전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아이오페 맨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남성용 ‘맨 에어쿠션SPF 50+/PA+++’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톤과 결을 티 안 나게 보정해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고 하네요. 특히 손에 묻어나지 않아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까지 지니고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멘톨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로마티카가 1월 말 국내 인터넷 면세점 입점 1주일 만에 품절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합니다.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 롤온과 무실리콘 샴푸, 유기농 알로에 베라젤이 그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100% 식물성 천연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롤온 시리즈는 기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지성두피와 가려움증을 관리해주며,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는 두피의 미세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탈모를 예방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유기농 알로에 베라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99.5%로 이루어져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하며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고 보습 진정 수분 젤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토니모리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새해축하 빅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빅세일은 잡화 및 3000원 미만 제품을 제외한 토니모리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최대 50%부터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특히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제외한 플로리아 화이트닝 라인 전 품목이 50% 할인되며,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100시간 크림,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등 토니모리의 주요 인기 품목 대부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 후 즉시 회원카드 발급 및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정경미, 윤형빈 이종격투기 데뷔전 `내조의 여왕` 차마 경기는...
ㆍ경력단절 여성 공공기관 채용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