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의 주연작 영화 `논스톱`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리암 니슨의 아들 마이클 니슨이 화제다.



마이클 니슨은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과 지난해에 열애설에 휩싸였었다.



지난해 미국의 뉴욕포스트는 린제이 로한이 19살 모델 리암 딘과 관계를 정리하고 18살 마이클 니슨과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은 "둘은 추수감사절 전에 린제이의 스타일리스트 친구가 연 파티에 같이 온 것"이라며 "린제이가 마이클의 손을 잡고 여자화장실로 이끌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당시 열애설과 관련해 리암 니슨의 대변인은 "로한과 마이클 니슨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리암니슨은 린제이 로한과 아들이 연결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린제이 로한의 대변인도 두 사람은 친구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리암니슨 아들, 린제이 로한하고 열애설 났었구나", "리암니슨 아들, 얼굴 궁금하네", "리암니슨 아들, 린제이 로한하고 엮이면 안될텐데", "리암니슨 아들 교제 반대하는 거 보니 라임니슨이 린제이 로한 진짜 싫어하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논스톱`(감독 자움 콜렛 세라)은 4만 피트 상공의 항공기 내에서 일어난 공중납치테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테이큰`을 통해 액션배우로 거듭난 리암 니슨의 2년만의 컴백작이다.(사진=영화 `논스톱` 예고편 캡쳐/영화 `퀸카로 살아 남는 법` 스틸컷)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석기 사건` 공판 결과는?··검찰, `내란음모` 징역 20년형 구형
ㆍ"신흥국 위기 장기화‥중국이 가장 큰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