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가 시즌오프 세일을 하며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자가 몰리며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칼하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rhartt-wip.co.kr/ )는 3일 오전에 이어 오후에도 접속이 잘 되지 않고 있다.



오후에는 홈페이지 접속은 되지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려고 클릭하면 화면이 진행되다가도 자꾸 멈춰 현재 구매를 원활히 진행할 수가 없는 상황이다.





칼하트는 1889년에 시작된 브랜드로 유럽 스트리트 패션을 이끄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퀄리티를 보여왔다.



유럽 시장에서 자리매김 한 후, 칼하트 코리아는 비니를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내세워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아이돌그룹 빅뱅과 엑소가 칼하트의 비니를 착용하면서 유명해졌다.



칼하트 코리아의 이번 세일 행사로 칼하트의 트렌디한 비니를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칼하트 온라인 스토어 접속 폭주로 안 들어가진다", "칼하트 온라인 스토어 폭발 어떻게 해", "칼하트 시즌오프 세일 기다려왔는데...비니 사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칼하트 홈페이지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석기 사건` 공판 결과는?··검찰, `내란음모` 징역 20년형 구형
ㆍ"신흥국 위기 장기화‥중국이 가장 큰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