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카드야구' 앱스토어 출격, 프리미엄티켓 쏜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의 최신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KBO카드야구'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와 함께 '스타' 구매 고객 모두에 프리미엄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KBO카드야구'는 약 6.700여 명의 한국 프로야구 선수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1982년 프로야구 원년부터 지금까지 거의 모든 선수들이 등장하는 최고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1월 9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이후 프로야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KBO카드야구'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모두에서 국내 야구 팬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2014년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전부터 본격적인 시장 공략이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KBO카드야구' 앱스토어 출격, 프리미엄티켓 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려 주신 야구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2월 한달 동안 게임 머니 '스타'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상급 선수들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티켓 아이템을 1회 선물하는 '2월 스타 첫 구매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KBO카드야구'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돌아온액션퍼즐패밀리, 제일 잘나가는 '2NE1' 떴다!
컴투스 군단, 설 연휴에는 매일매일 선물 팡팡!
돌액퍼, 추억의 붕어빵 타이쿤 품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즐거운 귀향길 함께해요!
미소녀 RPG '돌격! 디바인걸즈' 사전등록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