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포스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포스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포스터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이 부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의 한국어 버전이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텐아시아와의 전화통화에서 “효린이 부른 ‘렛 잇 고’의 국내 음원 발매될 예정”이라며 “‘겨울왕국’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디즈니 본사 측에서 요청이 들어왔다. 현재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최근 ‘겨울왕국’은 누적관객 6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극 중 주인공 엘사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이디나 멘젤이 부른 ‘렛 잇 고’는 지난달 25일부터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크레딧 엔딩곡으로 사용되고 있는 효린의 한국어 버전 또한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음원 발매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렛 잇 고’는 ‘겨울왕국’ 엘사의 테마곡이자 영화의 주제곡으로 마법에 걸려 갇혀 지낸 엘사가 자유를 찾으면서 성장하게 되는 과정을 묘사한 곡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