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메인 예고편 공개…리암 니슨의 짜릿한 액션신에 기대감↑

[최송희 기자] 영화 ‘논스톱’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월3일 영화 ‘논스톱’(감독: 자움 콜렛 세라) 측은 리암니슨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논스톱’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 항공 수사관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상공 4만 피트에서 일어나는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 사건의 전말을 드라마틱하게 목격할 수 있다.

항공 수사관 빌(리암 니슨)에게 온 익명의 문자는 “1억 5천만 달러를 입금하지 않으면 20분마다 승객을 한 명씩 살해하겠다”는 협박 메시지.

본능적으로 수사를 시작하는 빌, 그러나 20분이 지나자마자 약속한 듯 승객이 목숨을 잃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기내에 있는 누군가가 테러범일지 모르는 상황에서 빌은 침착하게 탑승객들을 진정시키지만 “항공 수사관이 여객기를 공중 납치했다는 신고를 받아 확인하고 있습니다”라는 뉴스가 전해지자, 모두가 동요하기 시작했다.

승객 전원을 구출해야 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테러범으로 지목된 빌, 설상가상으로 비행기에서는 시한 폭탄이 발견된다.

유례없는 설정, 리암 니슨의 맨몸액션과 감성이 만난 절정의 액션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은 지금,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논스톱’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영화 ‘논스톱’ 메인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지드래곤, 뮤비 인증사진 “행복한 한 해 되세요”

▶ 김연아 챔피언 통해 속마음 드러내 “나도 사람이기에…”

▶ 민아 괴력, 20kg 넘는 스톤을 번쩍 “선수들도 안 드는데…”
▶ 클라라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던 미모 ‘연예인 포스 물씬~’
▶ 인순이, 최성수 부인 상대 재수사 항고 끝에 드디어 ‘승소’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