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비투비는 3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뛰뛰빵빵`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재치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저마다 깜찍한 미니카를 탄 채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타이틀 곡 `뛰뛰빵빵`의 발랄한 느낌을 온전히 드러냈다.



이 곡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이 이루어진 곡으로 1990년대 후반 흑인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비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강렬한 남성미를 보여줬던 전작 `스릴러`에 이어 5개월만의 컴백을 알리며 비투비의 또 다른 성장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그 동안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투비 `뛰뛰빵빵` 기대된다" "비투비 `뛰뛰빵빵` 우와 대박이네" "비투비 `뛰뛰빵빵` 빨리 컴백했으면" "비투비 `뛰뛰빵빵` 벌써부터 인기네" "비투비 `뛰뛰빵빵` 우와! 노래 제목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석기 사건` 공판 결과는?··검찰, `내란음모` 징역 20년형 구형
ㆍ정보유출 카드3사, 17일부터 3개월 영업정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