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우혁의 전용기 사진이 화제다.







장우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전용기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장우혁은 중국에서 개인 전용기, 전용 수영장 등으로 국빈 대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전용기에서 편안한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장우혁의 장난으로, 실제 전용기가 아니라 현재 촬영중인 중국 영화 `피지 99도의 사랑`의 세트장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장우혁은 `피지 99도의 사랑`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현재 중국에서 촬영에 임하있다. 여자 주인공으로 `차이니즈조디악`에서 성룡의 여자로 알려진 중국 배우 요성동과 함께 촬영 중 이다.



`피지 99도의 사랑`(斐濟99°C的愛情)`는 중국의 대도시는 물론 휴양지인 피지에서도 촬영이 진행되어 따뜻한 휴양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중국 각지 총 10개 대기업 및 단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대형 프로젝트라, 더욱더 한류 스타인 장우혁의 정식 스크린 진출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우혁 전용기인줄 알고 깜짝 놀랐네" "장우혁 전용기? 영화 세트장이구나" "장우혁 전용기 영화 촬영중이라니 어떤 영화길래" "장우혁 전용기 내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WH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석기 사건` 공판 결과는?··검찰, `내란음모` 징역 20년형 구형
ㆍ정보유출 카드3사, 17일부터 3개월 영업정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