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이하 SCE)는 2014년 1월 15일 기준으로 PlayStation®4(PS4™) 독점 타이틀인 KILLZONE™ SHADOW FALL의 누적 판매량이 2백 10만장*1을 넘었다고 밝혔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KILLZONE™ 프랜차이즈 시리즈는 장대한 스토리 라인과 풍부한 게임 요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이번 KILLZONE™ SHADOW FALL은 PS4™의 런칭과 함께 발매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 PS4 플랫폼의 확장에 크게 기여했다.

SCE Worldwide Studios(SCE WWS) 의 요시다 슈헤이 대표는 'PS4™의 발매 이래 정말 많은 게이머들이 KILLZONE™ SHADOW FALL을 즐기고 있다'며, '이 타이틀은 개발 스튜디오인 게릴라 게임즈*2 의 높은 창의력과 그를 실현시킨 SCE WWS의 대표적인 성과'라고 전했다. 이어 'SCE는 지금도 DRVICECLUB™, inFAMOUS Second Son™, The Order: 1886™ 등의 PS4™ 독점 타이틀을 비롯해 30개가 넘는 타이틀을 제작 중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욱 뛰어난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PlayStation® 플랫폼에서만 독점적으로 발매되는 KILLZONE 시리즈는 행성간 전략 동맹(ISA)와 헬가스트 제국간의 갈등을 그리고 있다. KILLZONE™ SHADOW FALL 은 ISA의 거점인 벡타 행성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벡탄 정부의 엘리트 요원인 루카스 켈란이 되어 행성을 파괴하려는 테러리스트 집단인 블랙핸드와 같은 다양한 위협들에 맞서게 된다.

게릴라 게임즈는 지난 해 북미와 유럽에서의 타이틀 발매 이후 게임 패치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기능과 2개의 무료 전장을 포함한 멀티플레이용 확장 팩을 개발하고 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의 발매일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SCE는 앞으로도 PS4™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소프트웨어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12월 14~15일, PS4 한 발 먼저 만난다!
10년 역사 '드래그온드라군3' 19일 한일 동시 발매
'플레이스테이션 Vita TV', 예약 판매 실시!
'아키바스 트립2' 한글판 내년 1월 23일 발매
22명 미소녀 리듬게임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