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싸이

싸이

가수 싸이가 일본에서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인다.

싸이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2014 YG 패밀리 콘서트’ 무대를 통해 일본을 방문한다. 이는 지난 2012년 YG 패밀리 콘서트 이후 2년 만이자 ‘강남스타일’ 이후 첫 일본 방문이기도 하다.

싸이의 무대는 ‘강남스타일’ 발표 전인 지난 2012년 YG 패밀리 콘서트 당시에도 일본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현지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YG 패밀리 콘서트’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 패밀리 콘서트’는 오는 4월 12, 13일 양일 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과 오는 5월 3, 4일까지 도쿄돔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과 중국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YG 패밀리 콘서트’는 일본에서만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다.

싸이를 비롯해 최근 일본에서 6대 돔 투어와 한국 공연으로 약 81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빅뱅, 걸그룹 최초로 2번째 월드투어를 갖는 투애니원과 에픽하이, 이하이, 위너 등 새롭게 YG에 합류한 가수들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