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이상적인 `완소(완전 소중한) 선배` 모습으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장영우 연출, 정현정 극본)에서 남궁민은 극중 김소연(신주연)의 멘토이자 상사 강태윤 역을 맡아 완소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동시에 극중 남궁민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되면서 완벽한 오피스 룩으로 김소연과 왕지원(오세령)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는 27일 방송된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김소연에게 벽을 보고 서있으라고 한 후 "너는 정말 매력 있고 예뻐. 그리고 가끔 나한테 환하게 웃는 얼굴을 보여줄 때면 놀랄만큼 사랑스러워"라고 깜짝 고백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소연이 남궁민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소연과 왕지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된 남궁민이 어떤 매력으로 안방 극장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3`은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한층 더 리얼해진 로맨스와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치열한 경쟁과 우정을 그리며 호평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로맨스가 필요해3` 남궁민 부드러운 미소가 정말 좋아" "`로맨스가 필요해3` 남궁민 아련아련 눈빛에 빠져들듯" "`로맨스가 필요해3` 남궁민 목소리가 참 좋더라" "`로맨스가 필요해3` 남궁민 왠지 모르게 끌려" "`로맨스가 필요해3` 남궁민이 끼어들면 고구마는 어떻게 되는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최홍만, 크레용팝 소율에 사심 고백? 한 팔로 번쩍 "우리 아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정보유출 카드3사, 17일부터 3개월 영업정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