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배우 김소연이 눈물을 흘렸다.







28일 방송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정현정 극본, 장영우 연출) 6회에서는 주완(성준)이 신주연(김소연)을 위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주완은 의자에 홀로 앉아 있는 신주연을 보고 "언제 왔느냐. 얼굴이 왜 그러느냐"고 물었다. 이에 신주연은 아무 말 없이 눈물을 흘렸다.



주완은 "무슨 일이냐"며 안절부절 못한 모습을 보였고 신주연은 "방송을 망쳤다"고 답했다. 이에 주완은 "괜찮다. 잘 나가는데 한 번 망칠수도 있다"며 위로했다.



하지만 신주연은 "그게 아니다. 다 괜찮다. 다음에 잘하면 되니까"라며 "오세령(왕지원)한테 진 것도 다른 사람이 떠들고 무시하는 것도 인사고가 같은 것도 다 괜찮다. 괜찮은데…"라면서 말끝을 흐렸다.



이어 신주연은 강태윤(남궁민)이 "할 말 있나 신주연 팀장?"이라고 했던 상황을 떠올렸다. 주완이 궁금해하자 신주연은 "항상 방송마치면 그 사람한테 갔었는데. 항상 그랬다. 방송 마치면 나한테 그렇게 웃어줬다. 그런데 오늘 너무 차가웠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6회, 김소연하고 성준 언제 로맨스 시작될까?"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6회, 싱싱이 그런 말하면 눈물 흘리면 아니되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6회, 점점 재미있어지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6회, 삼각관계 시작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로 대한민국을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이번 시즌에서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로맨스를 그린다.(사진=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찬숙 사별 심경 고백‥"이영하 맘에 든다‥생각보다 키 커" 딸과 통화
ㆍ어벤져스2 합류한 `유리엘` 김수현 누구? `완벽 몸매에 토익 만점까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얼짱 배구선수` 고예림, 청순미모에 각선미까지 `연예인급 미모`
ㆍ지난해 경상수지 707억달러 ‘사상최대’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