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3’ 윤승아 박유환, 깜짝 야근 키스 공개…풋풋한 매력 ‘눈길’
[연예팀] ‘로맨스가 필요해3’ 윤승아 박유환이 깜짝 야근키스를 선보였다.

1월27일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극본 정현정, 연출 장영우) 측은 윤승아와 박유환이 깜짝 야근키스를 공개했다.

극 중 윤승아와 박유환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취업에 성공한 입사 동기. 윤승아가 맡은 ‘정희재’는 행정고시를 준비하는 오래된 남자친구와 연애를 이어나가며 사랑과 일 모두 열심히 하는 노력형 인물이다. 이우영 역의 박유환은 팀 내 청일점으로 제 3의 성이라 불릴 만큼 여성을 잘 이해하고, 욕심나는 귀요미 신입사원 캐릭터로 없어서는 안 될 활력소이기도.

윤승아와 박유환은 업무는 물론 사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공유하며 희로애락을 모두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동기이다. 특히 박유환은 윤승아가 까칠한 완벽주의자 팀장 김소연(신주연 역)에게 혼이 날 때면 든든한 심리적 지원자가 되어주기도.

사내 초년생의 리얼한 모습을 그려가는 이들의 러브라인을 바라는 시청자들의 성원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은 야근 업무를 하다가 잠시 쉬러 나온 윤승아와 박유환이 깜짝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함과 풋풋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는 평이다.

그간 윤승아는 오래된 남자친구와 다투더라도 돌아서면 바로 사과할 정도로 지고지순한 로맨스를 보여준 바 있어, 과연 이들의 키스신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로필3’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민정 2세 외모 걱정? “이병헌 턱 닮을까봐…”

▶ ‘세바퀴’ 도희 김성균에 전화 통화…여전한 친분관계 ‘눈길’
▶ 유연석 조윤희 통했나? 서로 이상형 100% 일치 ‘천생연분’
▶ 신동엽 “게이인 걸 숨기고 결혼한 연예인, 나와 홍석천은 알아”
▶ [포토] 이종석 '나는야 건치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