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처럼 얼굴 작아지는 법
[뷰티팀] 마사지 롤러 리파캐럿을 이용한 얼굴 작아지는 법을 공개한다. 얼굴 윤곽 주사, 얼굴 작아지는 법, 얼굴 작아지는 습관, 얼굴 작아지는 주사, 얼굴 작아지는 운동, 긴 얼굴 작아지는 법 등은 여성들의 관심사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졌다고 해서 모두가 미인은 아니다. 날렵한 V라인까지 더해진다면 여배우처럼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평균적인 얼굴형은 턱 관절이 발달되어 사각형이거나 볼살이 아래로 쳐져 보름달처럼 둥근 모양을 띈다.

갸름한 얼굴형을 완성하고 얼굴 작아지는 법은 성형 수술부터 시작해 간편한 시술, 누구나 할 수 있는 셀프 경략 마사지, V라인 화장품으로까지 범위가 확장되었다. 궁극의 V라인 만드는 얼굴 작아지는 방법을 소개한다.

궁극의 브이라인(V라인)으로 가는 세 가지 길
브이라인 V라인 성형 :
페이스라인을 전체적으로 교정해주는 안면윤곽술은 얼굴 앞쪽을 중심으로 입체감과 불륨감을 만들어준다. 안면 골격을 다듬으면 연예인처럼 작은 얼굴과 갸름한 V라인을 가질 수 있어 전체적인 인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

유난히 턱이 발달해 사각형을 띄는 이들은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하다. 이에 사각턱수술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각진 턱을 깎아내는 동시에 턱 끝을 V자 모양으로 다듬어주기 때문에 한층 부드럽고 여성스러워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브이라인 V라인 시술 : 뼈를 깎아내는 성형수술이 부담스럽다면 비수술적인 방법을 택하는 것도 좋다. 슈퍼V라인 리프팅은 단순히 갸름한 턱선을 만들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시술 후 살아나는 콜라겐 합성작용으로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보톡스도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시술 중 하나다.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는 없지만 1주일 정도 경과하면 서서히 갸름해지기 시작해 3주 정도면 완벽한 턱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턱 끝 필러 시술까지 더해지면 뾰족한 V라인을 가질 수 있다.

리파캐럿을 활용한 셀프 홈케어 경락 마사지
연예인처럼 얼굴 작아지는 법
왼쪽부터 순서대로_ 일본에서 판매 기록을 달성한 리파캐럿 페이셜 앤 바디/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따뜻한 발열감으로 피부를 따뜻하게 다스려 주는 더스토리오브후 녹용팩/ 더 작아진 마이크로 입자로 더 깊고 빠르게 스며드는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 19세기 수도사 아담이 개발한 우수한 꿀벌종의 벌꿀만을 프랑스 루아르 밸리에서 생산하여 38%나 넣은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 마스크

일본 최대의 코스메틱 기업인 MTG사의 리파캐럿은 백금 전자 페이스 롤러로 5분이라는 빠른 시간으로 스피드 하게 인상을 바꿔주는 셀프 경락 아이템이다. 손잡이 부분의 태양 전자판을 통해 사람의 생체 전류와 동일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키고, 백금으로 코팅된 두 개의 롤러가 이를 피부에 전달하는 원리를 이용한다.

이를 통해 얼굴과 목, 턱, 팔자 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롤링하면 전문 미용사의 마사지 기술을 재현할 수 있다. 리파캐럿으로 얼굴에 혈점을 찾아 꾹꾹 눌러주는 등 페이스 마사지를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장기적으로 꾸준히 실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동안(童顔)’의 조건
▶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 ‘메리지 블루’를 대처하는 자세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말로만?”
▶ 2014 S/S 트렌드 메이크업 3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