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서경석-한채아, 어르신들 위한 ‘장수사진’ 촬영 봉사 나서
[연예팀] ‘투게더’의 MC 서경석과 한채아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장수 사진(영정 사진)’을 찍어드리는 뜻 깊은 행복 나눔에 동참했다.

1월8일 방송될 tvN ‘투게더’에서 어르신들의 ‘장수 사진’ 촬영 봉사를 제안한 주인공은 새누리당 정의화 의원.

이날 방송에서 정 의원은 “장수 사진이 영정 사진으로 쓰인다는 생각에 안 좋게 보시는 분들이 있지만, 장수 사진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그 의의를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 부모님들 보면 자식 뒷바라지한다고 제대로 된 사진 하나 없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께 장수 사진을 찍어드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며 이 같은 봉사활동을 제안한 것.

이 ‘아름다운 출사’를 위해 정의화 의원은 개그맨 출신으로 영화와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서승만 극단 ‘상상나눔’ 대표를 비롯해 정 의원의 부산고등학교 동창인 이기우 인천재능대학 총장과 심의표 전 KBS 부산총국장을 초대했다. 정 의원과 세 명의 지인들은 스냅사진 촬영, 분위기 메이킹 등 저마다의 역할을 자청하며 이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동참했다.

특히 ‘투게더’의 MC 한채아는 사진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께 즉석 포즈 시범을 보이며 사진이 잘 나오게 하는 방법을 꼼꼼하게 가르쳐 드려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기도 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 ‘스무살’ 이다인, 설레는 짝사랑 마음 실감 나게 표현 ‘호평’

▶ ‘별그대’ 10억짜리 세트,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천송이 답네’

▶ 김진표 해명 “특정 사이트 회원 아냐…꼬리표 붙는 게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