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이 일상을 전했다.



소지섭은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방송인 정준하의 연락을 받고 방송인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과 만났다.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힌 소지섭은 콧수염을 길러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민낯임에도 풀 메이크업을 하고 온 정준하, 노홍철과 비교되는 외모를 자랑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소지섭을 보자마자 부둥켜안고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며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소지섭은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섭외를 의식해서 "절대 쓸쓸하지 않아요"라고 힘줘 말했다.



그러나 특별한 게 없는 소지섭의 일상을 들은 멤버들은 "쓸쓸한 게 맞네"라고 섭외에 안간힘을 썼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막무가내로 `쓸친소` 초대장을 전달하고 극구 출연을 거부하던 소지섭은 고개를 숙였다.



이어 영화 `나홀로 집에` 속 장면을 따라하며 `쓸친소` 초대를 받은 인증샷을 찍었다.



제작진은 `나홀로 집에` 주인공인 맥컬리 컬킨과 소지섭의 별명을 합쳐 `소간지 컬킨`이라는 자막을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일상 무엇을 해도 소간지" "소지섭 일상 정말 잘생겼다" "소지섭 일상 지섭 오빠~" "소지섭 일상 `쓸친소` 출연 강추" "소지섭 일상 꼭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들하십니까` 대자보 대학가에 큰 반향 "경종을 울리다"
ㆍ류시원 의미심장 SNS글 "의리·고마움 모르고 자만에 취한 족속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윤손하, `상속자들` 종방연 이민호 김우빈과 다정샷 `훈훈`
ㆍ`방만경영` 공기업 인력증가율 행정부 8.4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