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혼성듀오 알멩(최린 이해용)이 화제다.



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 본선 1라운드에서 알멩은 로빈 시크(Robin Thicke)의 `Blurred Lines`를 열창했다.



로빈 시크의 `Blurred Lines`는 빌보드 및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곡. 하지만 오디션에서는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는 곡이었다.



알멩은 간드러지는 가성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Blurred Lines`를 독특하게 편곡했다.



특히 최린의 랩이 치고 나오면서 곡에 활력을 불어넣자 심사위원들은 극찬했다.



심사위원이 "팀 이름이 왜 알멩이냐"고 묻자 알멩은 "SNS 메신저를 통해 결성됐다. 서로 노래를 듣다가 `우리 목소리엔 알맹이가 필요하다`고 했고 그 때 영어로 써봤다. `Almeng(알멩)`이 멋있어서 팀 이름으로 정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엉뚱하지만 뛰어난 실력에 심사위원들은 만장일치로 합격을 줬다.



알멩 소식에 누리꾼들은 "알멩 노래 잘 하는지 모르겠던데", "알멩 여자 끼가 많은 듯", "알멩 로빈시크 노래 맛을 못 살린 듯", "알멩 이름 귀엽다", "알멩 다음 라운드 뭐 부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혼혈 소녀 브로디가 특유의 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K팝스타3`)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엄마 편지, 임신소식에 제산세·개사진 올려 "너같은 딸 낳길"(전문)
ㆍ[단독입수] 정형돈 쌍둥이돌잔치, 유재석 사회에 눈물까지 흘린 사연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연아 시상식 안도 미키와 따뜻한 포옹‥훈훈함 자아내
ㆍ철도노조 총파업 돌입‥박근혜 정부 첫 공기업 파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