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의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음원 일간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엑소가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으로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다시 한 번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공개되자 마자 실시간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금일 발표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한국어 버전은 몰도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싱글차트 및 인도네시아 팝 차트에서 1위를, 중국어 버전은 홍콩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6개지역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켜 줬다.



이번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겪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엑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겨울 스페셜 앨범의 첫 무대를 선사해 기존의 파워풀한 분위기와 다른 감성적인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됐으며 뛰어난 보컬 능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음악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한편 엑소는 6일 KBS2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 달 한 달간 스페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늘재 살인사건 딸 몰래 사위와 사랑에 빠져 `파격적`
ㆍ김선영, 화려한외출 포스터 공개‥ 도발·섹시표정 상체노출까지 압권!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선영 과거사진, `화려한 외출`의 가슴볼륨은 이때부터
ㆍ`빚더미 공기업` 고강도 구조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