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박형식의 `쪽잠 투혼` 현장이 포착됐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박형식은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케미(케미스트리) 돋는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각각 극의 흐름을 좌우하는 쫄깃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 스토리에 녹아든 맛깔나는 대사 열전으로 안방극장을 몰입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빡빡하게 이어지는 촬영 현장 속에서 단 5분만이라도 잠을 보충하고 체력을 충전하기 위해 쪽잠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 `상속자들` 대세배우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짧은 대기 시간 동안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며 `상속자들`에 올인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진 것. 추운 날씨에도 이어지는 고난도의 밤샘촬영에서 시간을 쪼개가며 잠을 자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을 시작하는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이민호와 박신혜는 가장 많은 촬영 분량으로 인해 매일 2~3시간의 잠을 자는 살인적인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터. 이민호는 틈이 생길 때면 어김없이 잠을 청해 현장의 졸음지존으로 등극했고, 박신혜는 쪽잠을 자도 붓기 하나 없는 모습으로 나타나는 덕분에 낮잠고수로 통하고 있다. 잠깐의 휴식 뒤 완전체 로코킹으로 돌변해 매력 포텐을 터뜨리는 이민호와 촬영만 시작하면 로맨스 모드로 돌입하는 박신혜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는 귀띔.



김우빈은 극중 최영도 역에 몰입, 한 장면 한 장면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하다 5분간 주어진 휴식시간에 그대로 앉은 채 스르르 잠이 드는 쪽잠 투혼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악동 카리스마를 내뿜는 극중 모습과는 전혀 다른, 천진한 표정으로 잠든 모습이 현장을 미소짓게 만들었던 것.



또한 카메라 앞에서 독한 카리스마를 가득 뿜어냈던 김지원은 촬영이 종료된 후 촬영장 한 켠에 앉아 조용히 잠에 빠져든 채 방전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잠이 모자란 스태프들을 챙기고 걱정하다 의자에 기대앉은 채 깨알 같은 풋잠에 빠져버린 김지원의 모습이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박형식이 촬영 쉬는 시간동안 자신의 점퍼를 뒤집어쓰고 몰래 꿀잠을 즐기는 현장을 박신혜에게 들켜 버린 에피소드도 펼쳐졌다. 박신혜가 잠들어있는 박형식에게 몰래 다가가 자신의 휴대전화로 촬영한 뒤 그 사진을 공개하면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우리 `상속자들`의 배우들은 현장에서 잠깐 동안의 쪽잠으로 밤샘 촬영을 버텨내면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 강행군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책임감과 열정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세배우들의 모습을 앞으로도 더욱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쪽잠투혼 배우들 고생이 많네" "`상속자들` 쪽잠투혼 안쓰러운데 귀엽다" "`상속자들` 쪽잠투혼 덕분에 `상속자들` 잘 보고 있어요" "`상속자들` 쪽잠투혼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박형식 파이팅" "`상속자들` 쪽잠투혼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화앤담픽처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3 김은주 강제전학 가고 돈 뺏던 과거?‥ SNS 글 `일파만파`
ㆍ한효주 협박사진 알고 보니‥ 친구 생일파티 사진으로 4억 요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테디 열애` 한예슬 수영복, 완벽 몸매 파격 포즈 `섹시미 폭발`
ㆍ소비자심리지수 33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