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듀오 일비스가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22일 오후 7시(현지시각) 홍콩 퉁청 아시아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 AWE)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음악 에너지를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가상의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약 1만 여 명이 자리해 축제를 즐겼다. 이날 일비스는 그룹 크레용팝과 `빠빠빠`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행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베가드와 바드 형제는 그들이 진행하는 유명한 노르웨이 방송 프로그램 `오늘밤 일비스와 함께(I Kveld Med Ylvis)`의 시즌3을 맞이해 `더 폭스(The Fox)` 비디오를 만들었다. 이 비디오는 올해 9월 업로드 1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는 히트를 기록했으며 두 달 만에 2억뷰를 넘어섰다. `The Fox`는 6주간 빌보드 싱글차트 TOP 10을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싱글 차트 상위권을 오랜 시간 점령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베가드와 일비스는 2013 MAMA에서 크레용팝과 `빠빠빠`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2013 MAMA는 한국과 홍콩은 물론, 호주 인도네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서 생중계되며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80여 개국에서 텔레비전과 온라인을 통해 중계된다.



시상자로는 배우 차예련 고아라 한채영 한지혜 홍종현 장혁 정우 김종국 김소연 고수 이보영 이동욱 이하늘 이서진 이수혁 양천화 송지효 성준 견자단 유세윤이 참석하며 시상식에는 그룹 빅뱅 엑소(EXO) 2NE1 크레용팝 등 올 한해를 빛낸 한국 아티스느는 물론, 세계적인 스타 스티비 원더, 일비스, 아이코나 팝, 곽부성 등 아시아는 물론이며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이 한 자리에 모여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다운 위용을 뽐냈다.(사진=CJ E&M)



퉁청(홍콩)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두리 이혼조정 실패‥결국 법정간다 "양육권 때문?"
ㆍ윤도현 여성팬 19금 콘서트서 속옷 던져‥"우린 무대위서 탈의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이리나샤크 178cm의 장신미녀, 호날두와의 첫 만남은?
ㆍ가계흑자 사상최고‥실질소비 5분기째 마이너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