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증권 교육 부문 수강생 1위 ‘김종철 소장 1단계 실전투자 교육’ 개강



한국경제TV 금융 아카데미 와우파에서 오는 23일 토요일, 주식정보라인의 대표인 김종철 소장의 1단계 실전투자 교육을 개강 한다.





이번 강좌는 매 주 토요일 오후 1시 5주 간 진행되는 속성과정으로 이번 강좌를 앞서 22일 금요일 오후 3시에는 핵심 매매 기법과 최근 시장의 투자전략을 분석하는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이 무료로 진행된다.(와우넷 www.wownet.co.kr)





국내 최고의 주식인기강좌인 이번 과정은 △캔들과 이동평균선의 원리 △바닥과 천정을 판단하는 기준 △거래량의 법칙 △승부주 포착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KJC 1단계 실전투자 과정`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지방 거주자 또한 수강 할 수 있으며, 녹화 방송을 일주일 동안 다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강좌를 진행하는 김종철 소장은 “주식 초보자들을 위해 주식 교육의 기초 개념부터 시장의 이해와 기법을 강의 하고자 교육을 준비했다.”며 “이번 강좌를 통해 주가흐름의 원리 및 매매원칙, 매매방법등을 체계적으로 강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종철 소장의 25년 실전 투자 노하우가 담긴 1단계 실전 투자 과정은 주가지도 보는법과 종목 발굴 하는 법을 통해 실전투자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투자 기법을 전수한다.





1단계 실전투자 교육에 대한 문의 및 수강 신청은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02-535-2500)를 이용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리나샤크 178cm의 장신미녀, 호날두와의 첫 만남은?
ㆍ윤도현 여성팬 19금 콘서트서 속옷 던져‥"우린 무대위서 탈의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차두리 이혼조정 실패‥결국 법정간다 "양육권 때문?"
ㆍ"분기마다 투자활성화 대책 마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