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미국 프리미엄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보바(Boba)`를 독점 수입해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보바`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와 세련된 컬러·무늬로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에서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캐리어 브랜드. 보바의 대표상품으로는 아기띠와 랩(wrap) 등이 있으며, 수입과 함께 신제품 4G아기띠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4G아기띠는 사용자의 신체체형에 따라 높낮이와 길이, 허리둘레까지 조절이 가능하게끔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아이와 엄마에게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해주는 제품 입니다. 또한 머리를 받쳐주는 슬리핑 후드와 신체적 균형을 잡아주고 다리 벌어짐을 방지하는 발 받침 끈(풋 스트랩), 체구가 작은 신생아를 위한 신생아 패드 등이 기본구성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으로 악세서리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인 상품 입니다.



랩(wrap) 제품 역시 캥거루 케어를 접목한 제품으로, 엄마와 아이가 서로 피부를 맞대고 가슴에 감싸 안음으로써 신생아 정서 안정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와 함께 보령메디앙스는 보바의 신규런칭을 기념해, 4G아기띠 구입 시 오가닉 소재의 아기띠 침받이 패드와 아기띠 보관 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제품은 전국의 비비하우스 매장 및 아이맘 쇼핑몰(shop.i-mom.co.kr), 맘스맘, 더오가닉코튼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아라 아름, 알 수 없는 사진들‥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ㆍ김규리 SNL서 전라노출 연상케‥"역대급 최강 섹시미"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2013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탈락, 비공식 투표 1위에 불구"아쉽다"
ㆍ현오석 "경상수지 흑자 과다"‥관리 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