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코스모뷰티어워즈 아시아 드림 스타상 수상 쾌거

[연예팀] 배우 김수현이 지난 7일 저녁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뷰티 시상식으로 영화, 드라마, 댄스, 스포츠, 패션계를 망라한 유명 인사들이 총 집합하는 자리로 높은 위상을 자랑한다. 김수현은 배우 김태희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로서 시상식에 초청 받았으며, 수상의 영광까지 얻었다.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한 김수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열정에서 나오는 것 같다.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의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느낀다"며 "배우로서 작품을 통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김수현은 올 상반기 첫 주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약 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스타 파워를 입증했으며 미국, 일본, 홍콩 등을 직접 방문해 기자회견과 무대인사에 나서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한∙중 남성 의류브랜드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각종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는 패셔니스타로도 각광 받아 온 김수현이 명실공히 아시아 최고의 스타임을 인정 받은 이번 수상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은 하윤동, 판빙빙, 고원원, 이치정 등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들로 꾸며졌다. 거기에 중화권 유력 방송사인 SMG(상하이 미디어 그룹) 위성과 채널V를 통해 전세계 1,000여 곳에 방영되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김수현은 '상속자들' 후속으로 방영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400년 전 조선에 불시착한 외계남 도민준 역으로 안방 극장에 인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제34회 청룡영화상 후보 발표, '관상' 최다 노미네이트
▶ 장동건-고소영 둘째 임신, 영화 촬영 중 소식 "태교에 전념"
▶ 김민지 박지성, 상견례 마치고 본격 결혼준비…프러포즈는?
▶ '오로라공주' 임예진,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사망 '10명 하차'
▶ [포토] 이연희, 청순한 그녀의 새침한 미소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