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이훈 백김치 2. 류시원 추가고소 3. 정우 4. 김연아 크로아티아 5. 김희애 잡식소녀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김유미 2. 꽃보다누나 3. 클라라 4. 카투사 5. 소녀시대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이훈의 다이어트 화제입니다.5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몸짱스타` 특집으로 이훈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훈은 "일부러 110kg까지 찌웠다가 다시 뺀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4개월만에 80kg까지 감량하기 위해 하루에 닭가슴살 여섯쪽 고구마 바나나 세개를 먹었다. 다이어트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잠결에 일어나 밥과 김치를 먹기도 했다"며 "그 와중에도 파김치 배추김치가 아닌 염분이 적은 백김치를 먹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을 맡은 배우 정우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5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열애설과 결혼설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과거발언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유미는 2일 방송된 SBS `금요일엔 수다다`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연하가 더 좋다. 알콩달콩한 걸 좋아한다"며 "대화가 잘 통하고 재밌는 사람이 좋다. 저를 3초마다 박장대소하게 하는 사람"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요즘 정우가 핫한 배우인데 어땠냐"는 MC 김태훈의 질문에 "나랑 촬영할 때만해도 핫할 줄 몰랐는데 인생은 살고봐야 하겠구나, 배우의 길을 꾸준히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정우와 김유미가 출연하는 영화 `붉은 가족`은 6일 개봉됩니다.



tvN `꽃보다 할배`를 잇는 `꽃보다 누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속 김희애는 소녀같은 모습과 상반되는 음주 취향을 밝히며 새로운 먹방여신의 등장을 알리고 있습니다. 김희애는 이미연에게 "배고프지 않니?"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특히 김희애는 "와인 1, 2잔은 아주 즐기는 편이다"며 닭똥집과 와인 먹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음식점에서 맥주를 맛나게 마시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화면에는 `잡식소녀 희애가 찾아갑니다`가 자막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꽃보다 누나` 팀은 3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크로아티아로 출국했습니다. `꽃보다 누나`에는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짐꾼 이승기가 출연하며, 이달 말 방송 예정입니다.(사진=tvN `꽃보다 누나` 티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대통령 프랑스어 연설 "과거 프랑스 유학 인연 부각‥친근"
ㆍ추신수 퀄리파잉 오퍼, 신시내티 1410만 달러 제시 이유?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정우 김유미 열애, 내년 결혼계획까지‥`붉은가족`에서 사랑키워
ㆍ"원화절상ㆍ경상흑자 `일본형불황` 온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