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시구 비한인드 컷 방출 "소원 풀었자나"
[연예팀] 개그맨 김준호가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실제 시구자로 나서 야구장을 뜨겁게 달궜다.

30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대 삼성 라이온스의 한국시리즈 5차전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 김준호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준호는 긴 머리와 롱드레스 등 '뿜엔터'의 중년 여배우 사귀자 캐릭터를 그대로 하고 한국시리즈 공식 점퍼로 시구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또한 드디어 성사된 시구가 설레는(?) 듯 살짝 들떠 보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날 김준호는 마스코트인 '자나' 인형과 함께 마운드에 등장해 요염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매력을 한껏 과시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김준호는 실제 시구에 임할 땐 치마를 벗어 놓고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과 박력 있는 투구 폼으로 수준급 강속구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김준호 시구를 접한 야구팬들은 "김준호 시구 소원 풀었자나", "김준호 막상 시구할 땐 예의 갖추고 개념시구 선보였네요", "김준호 시구야 말로 한국시리즈 최고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호는 KBS2 '개그콘서트-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매회 클라라, 신수지, 선미 등 화제 인물들을 패러디 해 시구로 승화시키며 큰 웃음을 전해왔다. (사진제공: 코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완전체, 화기애애 식사중? "안 꾸며도 빛나"
▶ '동창생' 최승현, 눈빛 연기 비결 "혼자만의 시간 몰입"
▶ 듀오플로 나비 "5년 음악활동 순수익은 고작 136만원"
▶ 김준호 시구, 고양이 인형 자니와 함께~ '섹시 여장'
▶ [포토] 예지원 정글패션 '마지막으로 멋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