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나운서 고민정이 아들을 공개해 화제다.







27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이하 `맘마미아`) 29회는 워킹맘들이 친정엄마와 함께 출연하는 서로의 속마음을 속 시원히 밝히는 `친정 엄마 특집`으로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김세아, 아나운서 고민정 모녀가 출연한다.



이날 고민정 아나운서는 임신 6개월차에 접어든 몸을 이끌고 맘마미아 스튜디오를 찾았다. 고민정 엄마는 "민정이가 입덧 때문에 아무것도 못 먹고 있는데, 사위가 밥도 안하고 민정이도 안 챙겨주고...즉석밥 사다 먹고 있는 딸을 보니 처음으로 사위가 미웠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때 고민정의 훈남 남편 조기영과 붕어빵 아들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하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훈훈한 외모의 남편 조기영은 앞으로 잘하겠다는 듯이 장모님을 향해 웃어 보였다.



특히 고민정 아들 조은산은 귀여운 외모로 스튜디오의 여성 출연진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엄마와 아빠를 고루고루 닮아 귀여운 외모의 아들 조은산은 녹화중인 엄마의 모습을 신기해하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고민정은 "엄마가 내 결혼은 반대하지 않아서 정말 감사한다. 엄마덕분에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며 남편과 아들에 대한 사랑과 엄마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고민정의 아들사랑으로 인해 고민정 엄마가 서운했던 경험과 서로 다른 육아법을 공개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민정 아들 정말 귀엽다" "고민정 아들 공개 왜 아들바보인지 알 것 같아" "고민정 아들 엄마랑 아빠를 반반 섞어놓은 붕어빵 아들이다" "고민정 아들 귀요미 엄마가 사위에게 서운했을만하네 이제부터 사위가 아내랑 장모님 잘챙겨드려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맘마미아` 29회는 배우 김세아, 아나운서 고민정, 박은영, 개그우먼 김지선, 김영희, 조혜련 모녀와 개그맨 송준근, 송병철, 허경환, 개그우먼 정주리가 출연하며 일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사진= KBS2 `맘마미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하 시어머니, 신체 접촉도 없었는데 진단서까지 발급받아‥ `신고`
ㆍ장군 인사 단행‥軍 합참차장·특전사령관 등 임명 "뜨는 별 누구?"
ㆍ수빈 꽈당, 하마터면 전 세계에 가슴 노출될 뻔한 순간
ㆍ3분기 GDP 1.1% 성장‥내수 `선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