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24일(목)부터 31일(목)까지 대한암협회와 함께 단독으로 ‘핑크리본바자’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러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10월 유방암의 달을 맞이해 유방암의 예방과 의식 향상을 위해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간 지역 유명 명사의 강연과 구매 금액에 따라 커지는 기부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동백점 5개 지점에서는 바자회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영수증 하단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지역 유명 병원 건강 검진권과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영수증을 제시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리본 바자를 상징하는 핑크 밴드와 함께 유방암 자가 진단 테스트 카드를 제공합니다.



또 5개 지방 지점에서는 24일(목)부터 27일(일) 4일 주말 사은행사 기간 동안 20/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해당되는 5% 갤러리아 상품권 대신 대한암협회에 이를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자회 기간 중 갤러리아 수원점(10월 24일), 센터시티(10월 27일), 타임월드(10월 27일), 진주점(10월 30일)에서는 지역 명사 초청 건강 강좌를 통해 유방암 예방과 의식 향상을 위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한편 명품관에서는 10월 한 달 동안 WEST 외관의 4천330개 유리디스크 LED를 통해 핑크리본을 영상으로 내보내 본 캠페인 홍보를 진행 중입니다.



갤러리아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유방암 인식을 제고하고,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트러블메이커, 스팟 영상 공개 28일 컴백 `현아 섹시한 란제리룩`
ㆍ김주하 이혼소송 제기 ‥MBC복귀 5개월만에 왜 했나?
ㆍ한규리 셀카, 볼륨 가슴+한줌허리 `바비인형 완벽빙의`
ㆍ[뉴욕증시 마감] 기업실적 실망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