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와팝 티저영상 공개 “한류 공연사업 본격화!”

[패션팀] 이랜드그룹이 와팝의 티저 동영상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첫 번째 와팝 공연은 ‘이병헌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추억의 사랑 테마 여행’이다. 와팝은 드라마와 K-팝 등 여러 한류 인기 컨텐츠를 엮은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여행 중 한류 드라마 명장면과 함께 라이브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다.

이랜드는 더욱 다양한 한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2015년까지 이랜드가 직접 데려올 신규 해외 관광객만 500만명을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와팝을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고 싶도록 세계적 한류 랜드마크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다.

아울러 컨텐츠 기획에 강점을 가진 엔터테인먼트사들과 이랜드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한류컨텐츠를 활용한 동반성장의 새로운 성공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다. 또한 희망하는 엔터테인먼트사들은 이랜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중국 등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한편 이랜드는 첫 한류문화 전용관으로 광진국 어린이대공원 내 1800석 규모의 돔 아트홀로 정하고 여기에 260도 파노라마 영상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주간에는 코코몽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영상출처: 유투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