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보아, 인교진에게 ‘산낙지녀’로 찍힌 사연은?
[최송희 기자]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산낙지녀’로 낙인 찍혔다.

9월11일 첫 방송되는 KBS2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에서는 보아가 ‘산낙지녀’로 낙인찍힌 사연이 공개된다.

이미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의문의 남성에게 산낙지를 집어 던지는 보아(주연애 역)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기에 드디어 공개되는 산낙지녀의 실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특히, 영상 속 보아에게 고된 응징을 당해야만 했던 의문이 남성이 배우 인교진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의 포문을 열게 될 이 장면은 사진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장 무슨 일이 벌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폭우가 쏟아지는 날, 한손에 양동이를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인교진을 향해 산낙지를 집어던지는 보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 흥미를 한껏 돋우고 있다.

무엇보다 MBC ‘마의’ ‘구암허준’ 등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배우 인교진이 특별출연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인교진은 낙지세례는 물론 멱살까지 잡히는 등 온몸을 불사르는 열연을 펼쳐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보아 역시 거리낌 없이 산낙지를 집어든 것은 기본, 마치 실제상황인 듯 주연애에 감정을 이입해 보아와 인교진 두 사람의 찰진 호흡이 불러올 시너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의 한 관계자는 “보아가 산낙지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 장면은 극의 흐름에 있어 중요한 장면이다. 보아와 인교진 두 사람이 새벽 넘게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열연을 펼쳐 재밌는 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각양각색 연애관을 지닌 톡톡 튀는 캐릭터들을 통해 요즘 연애를 적나라하고도 유쾌하게 그릴 ‘연애를 기대해’는 9월11일~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신혼생활 근황 "내편이 생겨 든든하다"
▶ 法, 류시원 유죄판결 "아내 폭행·협박 모두 혐의 인정"
▶ 한혜진 근황, 영국 아닌 네덜란드? 네티즌들 궁금증 증폭
▶ [인터뷰] 조pd "블락비, 트라우마 있어도 응원할 것"
▶ [포토] '아기병사' 박형식, 이런 모습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