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4' 청각장애 서영채, 17cm 힐 신고 물위를 걷다?

[연예팀] 17cm 킬 힐을 신고 물 위를 걷는다?

12일(목)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 5화에서 기상천외한 소(小)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화려한 패션쇼 의상에 완벽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무장한 도전자들은 평지에서도 걷기 힘든 17cm 킬힐을 신고 물 위에 떠있는 부표 위를 걷게 된다.

특히 선천적으로 청각장애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모델이라는 꿈에 대한 대단한 열정과 완벽한 신체조건, 똘똘 뭉친 끼로 '도수코4'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서영채에게 시선이 집중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영채는 해당 미션을 받고 당황한 내색 없이 밝은 표정으로 씩씩하게 런웨이 위에서 워킹 실력을 뽐냈다고. 초반, 몸이 한 쪽으로 기울며 물에 빠질 뻔한 위기가 한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장윤주를 비롯한 제작진은 서영채의 런웨이 쇼가 끝난 후 박수갈채로 그녀의 눈부신 활약에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12일(목) 오후11시 방송되는 '도수코4' 5화에서는 10명의 도전자들이 경쟁을 이어나간다. 패션쇼 의상을 입고 수영장 위 깜짝 런웨이를 펼쳐야 하는 소미션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불꽃 튀는 본격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신혼생활 근황 "내편이 생겨 든든하다"
▶ 法, 류시원 유죄판결 "아내 폭행·협박 모두 혐의 인정"
▶ 한혜진 근황, 영국 아닌 네덜란드? 네티즌들 궁금증 증폭
▶ [인터뷰] 조pd "블락비, 트라우마 있어도 응원할 것"
▶ [포토] '아기병사' 박형식, 이런 모습 처음이야!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