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의 안무연습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7일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측은 인천 아시아드송 `온리 원(Only One)`의 안무를 연습하고 있는 JYJ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직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단체 연습 사진에서는 JYJ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재중은 팬서비스로 하트를 선사하는가 하면 박유천은 기진맥진한 채 엎드려 있는 모습으로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김준수가 해맑은 표정으로 춤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들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조직위는 "전 아시아인들이 다같이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Only One)`의 안무를 따라하며, 흥겹게 즐길 수 있도록 쉽고 힘찬 안무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JYJ 안무연습 사진 귀여워 `온리 원(Only One)`도 안무도 깜찍" "JYJ 안무연습 사진 이런 귀여운 매력도 있었네!" "JYJ 안무연습 사진 국가를 대표하는 행사에 활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JYJ 안무연습 모습도 훈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의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Only One)`은 16일 전격 공개된다.(사진=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사과, `소시지 파스타` 레시피 도용 논란에 "죄송하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ㆍ정운택, 무면허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그 이유는?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남보라 지하철, 연예인병 없는 배우 남보라‥나홀로 대중교통에 눈길
ㆍ올해 국가채무, 1초당 118만원씩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