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 따라 그 여행의 콘셉트가 정해지는 것처럼 편히 지낼 수 있는 숙소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다. 때문에 사람들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리조트를 선택할지, 아니면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그곳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숙소를 선택할지를 고민하며 신중에 신중을 기한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프리윌투어 조남미 실장이 발리 휴양의 모든 면을 만족시켜줄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를 소개했다.





▲ 여유가 넘치는 인터컨티넨탈

신들의 섬에서 만나는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발리 섬 남부 해안, 짐바란 해변의 번화가 속에 자리 잡은 총 418 객실의 아름다운 특급 리조트이며, 심신이 지친 현대인들의 편안함과 마음의 평정을 유지시켜주는 완벽한 휴양지 리조트를 목표로 만들어졌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현대 건축양식의 편리함과 발리의 전통 건축양식이 어우러지도록 설계되었으며, `인터컨티넨탈`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규모와 시설 및 서비스를 자랑한다. 발리의 대규모 부지와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건물과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발리를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 되어졌다. 총 418실의 객실과 7개의 바와 훌륭한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공항에서 10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짐바란 베이의 하얀 모래가 펼쳐진 백사장에 위치해 있다. 쇼핑 센터와 발리의 유명 관광지로부터의 접근이 용이한 곳에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객실은 크게 분류하면 리조트 클래식 룸(Resort Classic Room), 싱아라자 룸(Singaraja Room), 인터컨티넨탈 클럽룸, 스위트룸으로 분류해 볼 수 있다. 리조트 클래식 룸과 싱아라자 룸은 고급풍의 테라스에서 무성한 열대 숲의 정원, 석호, 연못 등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싱아라자 룸(Singaraja Room)은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윙 쪽에 위치, 객실 크기는 49㎡이다.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객실 내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넓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파식 욕실, 욕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룸(Club InterContinental Room)은 총 77개의 방을 보유하고 있다. 클럽 룸 고객은 `클럽 라운지` 사용이 가능하며 이 외에 여러가지 혜택들 또한 누릴 수 있다.



스위트 룸은 윙빌딩 맨 앞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와 가장 가깝고, 전망도 뛰어나다. 또한 클럽라운지의 혜택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 알차게 이용하는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 스포츠 및 쇼핑 아케이드, 스파, 헤어샬롱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심심할 틈 없이 리조트에서 하루를 즐겨볼 수 있다. 나의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위해서는 요가클래스와 전통댄스레슨을,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연인과 테니스를, 발리전통음식이 궁금하다면 쿠킹클래스를, 신나는 물놀이를 원한다면 워터폴로(수영장단체게임), 워터스쿨(서핑, 카약, 스킨스쿠버레슨). 그밖에도 비치축구, 비치배구, 목각레슨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알차게 이용하는 인터컨티넨탈의 라이프 스타일은 리조트라면 기본적으로 갖추어진 몰놀이나 스파 이외에도 더욱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비치발리볼, 초급요가강습, 발리요리강습은 투숙객들에게 모두 무료로 진행이 된다. 특히나 호텔 내 어디서든 이용 할 수 있는 무료 WI-FI는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 인터컨티넨탈의 새로운 골드카드

골드카드는 올인크루시의 개념을 도입해 새로 탄생한 인터컨티넨탈의 새로운 제도이다. 골드카드 1일권에 호텔 중식, 석식이 포함되며 식사시 음료를 따로 주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음료한잔도 함께 포함된다. 또한 선셋바 또는 풀사이드바 음료 1회제공과 무료세탁서비스가 제공된다. 체크아웃도 기존의 낮 12시에서 오후 2시로 연장되어 좀더 여유롭게 체크아웃을 준비할 수 있다.



골드카드는 2일권 이상 구매하면, 디너가 디너쇼 또는 로맨틱디너로 업그레이드가 되며 디너쇼는 매주 수, 토요일에 따만기따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또한 리조트내 울루와뚜 스파샵이 최대 40~50%까지 할인 적용되며, 반드시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휴양지의 기본, 물놀이와 키즈클럽

짐바란 14만㎡ 부지와 500m 전용비치는 고급 리조트로서의 기본 조건을 잘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은 6개로 수영장 시설이 넓다. 특히 발리니스풀의 양쪽 작은 수영장의 경우에는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곳이다. 수영장의 개수가 많기 때문에 북적이지 않는 곳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최고 수준의 키즈클럽 `플래닛 트래커(Planet Trekkers)`는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인터콘티넨탈로 가족여행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매일 운영되는 서비스(7days, 오전 9시-오후 10시)로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키즈클럽 내에 있는 키즈풀 이용으로 아이들은 아이들만의 천국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보육과정을 이수하고 경력이 있는 전문가들이 있어 무엇보다 가장 큰 걱정거리인 안전이 최상으로 보장된다. 키즈클럽 어린이 입장 시 동행하는 보호자의 사진을 촬영하며 이후 어린이를 다시 찾으러 올때 발생되는 유괴 및 미아를 방지하기 위한 인터컨티넨탈의 서비스이다. 또한 클럽라운지 이브닝 칵테일 시간대에는 아이들 돌보미 서비스가 따로 제공된다.



또한 골드카드를 지참한 아동은 골드카드 사용기간 동안 플래닛 트래커에 하루에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인터콘티넨탈, 맛의 향연

조식을 먹은 후, 하루 2번 늘 기다려지는 식사시간이 돌아온다. 수준 높은 레스토랑 컨디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일식레스토랑인 코(KO)는 발리에서 손꼽히는 일식 레스토랑이다. 일식을 좋아하는 발리에서 이 정도의 평판을 얻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스시와 사시미는 신선함과 정통 조리법으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데판야키 테이블 네 곳의 예술적인 상차림은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한다. 짐바란 가든(Jimbaran Garden)은 풀장과 야외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피자 및 간편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주변의 어촌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오징어와 왕새우 등은 삼발소스를 곁들여 선보인다. 열대 분위기는 어두워지면서 라이브연주와 별빛 아래서의 댄스로 로맨틱한 분위기로 변한다.



그 밖에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벨라 쿠치나(Bella Cucina), 스낵과 그릴이 가능한 선셋 비치바 & 그릴(Sunset Beach Bar), 아침식사와 뷔페를 제공하는 타마기타 테라스(Tama Gita Terrace), 리조트 내에서 로맨틱한 칵테일이 가능한 제이지스(JG`s) 와 사라스와티 라운지(Saraswati Lounge)는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곳이다.



프리윌투어 조남미 실장은 " 인터콘티넨탈은 가족여행, 허니문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골드카드의 경우는 기존의 리조트에서만 즐겨야 하는 부담이 컸던 올인크루시브를 탈피한 제도로, 리조트 라이프도 편하게 즐기며 발리 관광일정도 가능하도록 잘 조정된 제도라 효과적으로 이용해 보면 좋다"고 전했다. (사진=프리윌투어)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리 귀요미, 쌈디-이센스 서로 저격하는 사진 공개에 반응
ㆍ[포토]레이싱모델 금보리, 워터파크인지 런웨이인지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태풍 북상, `콩레이` 31일 우리나라 영향권..과연 한반도 관통할까?
ㆍ[뉴욕증시 마감] 저가 매수세·에너지주 강세 `반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