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데뷔 7주년, 승리 소감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명왕성 아닌 천왕성?

[김보희 기자] 그룹 빅뱅이 19일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

8월19일 빅뱅의 승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7년이란 세월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들이 저희를 있게 해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어 잠 못 들고 이 글을 씁니다"고 데뷔 7주년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승리는 "이 글을 올리기 전에 멤버들과 통화했는데 서로가 서로에게 축하한다는 말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나눴습니다"라며 "12시간 뒤 공개될 저의 신곡들은 빅뱅 데뷔 7주년인 오늘 아주 기념적인 음원 공개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BIGBANG - 7 FANTASTIC YEARS'라는 제목으로 태양계의 7번째 행성인 천왕성을 모티브로 한 빅뱅 데뷔 7주년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7주년을 알렸다. 특히 명왕성이 아닌 천왕성을 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빅뱅 데뷔 7주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뱅 데뷔 7주년 벌써 시간이 그렇게 흘렀나? 대박이네" "빅뱅 데뷔 7주년 축하드려요" "빅뱅 빨리 완전체로 컴백해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빅뱅의 데뷔 7주년과 함께 승리의 미니 앨범 2집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음원과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승리의 새 솔로 앨범은 오는 21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으로 발매되며 승리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화 ‘런닝맨’ 출연, 1년 8개월 만에 SBS 녹화 ‘기대감↑’
▶ 김태호PD 해명 “‘무도를 부탁해’ 선정 기준? 큰 열정 때문”
▶ ‘아빠 어디가’ 무인도 방문에 윤후 “차라리 배에서 살고 싶어”
▶ '설국열차' 800만 돌파 이어 '더 테러' 500만, '숨바꼭질' 200만
▶ [포토] 드와이트 하워드-하하, '하'씨 형제의 흥겨운 말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