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1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흐흐~ `진짜 사나이` 녹음, 재밌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편안한 셔츠를 입고 있으며 대본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내레이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소연은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류슈영과의 인연으로 내레이션을 참여하게 됐다. 김소연의 내레이션은 11일 방송 예정인 `이기자 부대` 편으로, 훈련 강도가 세기로 유명한 이기자 부대 수색 대대의 무박훈련에 들어간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녹음을 마친 후 김소연은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녹음시간이었다. 정말 재밌었고, 떨리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가장 먼저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행복했다"라는 현장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완전 기대된다"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현장 진지한 모습 훈훈"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녹음현장 예쁘다"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도 `투윅스`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연은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허당과 냉혈을 오가는 열혈검사 박재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사진=김소연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웨딩드레스 직접 구매, 패셔니스타 이효리가 선택한 드레스는 어떤 드레스일까?!
ㆍ모기가 무는 순간, ‘모기 네 이놈! 딱걸렸어’ 영상으로 포착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류현진 미국언론 극찬, "역대 다저스 신인 중 최고"
ㆍ[단독] 증권사 지점서 유료 전화 100만원 사용 고객 덜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