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윅스' 용의자 이준기- 형사 류수영, 카리스마 넘치는 첫만남
[김보희 기자]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이준기와 류수영의 첫 만남 스틸이 공개됐다.

8월8일 방송될 '투윅스'(극본 연출) 2회에서는 오미숙(임세미) 살해용의자로 체포된 장태산(이준기)과 그를 담당하는 형사 임승우(류수영)의 첫 만남이 이루어진다.

승우는 평소 범죄자의 기질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다고 믿는 냉철한 형사. 그래서인지 그가 살해용의자로 붙들려온 태산을 보는 눈빛은 이미 그를 '인간 이하'라고 평가하고 있다.

특히 아무리 결백함을 호소해도 자신의 말은 믿어주지 않는 승우 때문에 태산은 화가 치민다. 애원을 하고, 소리를 질러 봐도 승우는 태산에게 날카로운 눈빛만 보낼 뿐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준기와 류수영은 각자의 캐릭터에 빠져 불꽃같은 카리스마를 발산해 촬영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류수영은 인혜(박하선)와 수진(이채미)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남자이지만, 일을 할 때는 강력 범죄자도 두려워하는 형사 ‘임승우’로 완벽 변신했다. 이준기 역시 수진과의 골수 이식수술을 앞두고 살인용의자로 억울하게 지목된 장태산의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미세한 감정과 떨림까지 신경 써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고아성 "'설국열차' 양갱, 전 먹을만 하던데요~"
▶ 이수혁 “김영광-홍종현과 ‘런닝맨’ 출연하고 싶어”

▶ 정웅인 “딸 세윤이와 드라마 시청…민준국 무서워해”
▶ 강경준 장신영 열애 “‘가시꽃’이 맺어준 인연, 5개월째 교제 중”
▶ [인터뷰] '더 테러 라이브' 하정우 "내가 여우라고? 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