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에 도전한다.





▲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참여(사진=김소연 미투데이)



8일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김소연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편 내레이션을 맡는다.



김소연의 내레이션은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수영과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김소연은 평소 `진짜 사나이`를 단 한회도 놓치지 않고 시청한 열혈 팬으로 알려졌다. 특히 류수영과 `투윅스` 촬영장에서 만날 때마다 `진짜 사나이` 이야기를 나눌 정도로 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류수영과 그의 매니저가 김소연에게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권했고 제작진과 이어져 녹음에도 참여하게 된 것이다.



김소연이 내레이션을 맡은 방송분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육군 최강 부대이자 훈련의 강도가 세기로 유명한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를 찾아 본격적인 무박 훈련에 들어간 이야기를 담는다.



김소연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연 목소리 정말 이쁘던데. 벌써부터 기대된다" "나도 `진짜 사나이` 한 번도 놓치지 않고 보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진짜 사나이` 짱입니다" "김소연 `진짜 사나이` 특별출연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연은 `투윅스`에서 허당과 냉혈을 오가는 열혈검사 박재경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죠 150Kg감량, 과거 바지 사이즈 변화 사진도 `화제`
ㆍ김병만 한글주택, "어린 시절 꿈꾸던 전원생활을 계기로.. 힐링 공간 될 듯"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이효리 집공개, 80평 대저택이지만 소박하고 책 쌓여 있어 "의외네"
ㆍ8월 기준금리 2.5%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