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쿨링에센스 ‘스노우 코튼 부스터’, ‘마린 홀릭 워터리 크림’ 등 썸머 시즌 인기 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모아 9,900원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과 리필 세트’,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퍼팩트 UV 365 선크림’ 등 여름 시즌 수요가 높은 제품부터 글로시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업 플럼퍼 2종 세트’, 물놀이에도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디자이닝 아이컬렉션’, ‘마스카라 픽서’ 등 색조제품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뷰티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세일 시작일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오는 3일 낮 3시 2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수메이크업 전문 라인 `오앤 원더 스틱 특집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영, 조용기 손자 낳고 큰딸 충격에 자살?
ㆍ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배용준 곁으로.. 연예계 데뷔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차영 `친자확인소송 논란`‥조희준 두달만에 또?
ㆍ[뉴욕증시 마감]S&P500, 1700선 첫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