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번개를 동반한 폭우와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 이처럼 계속 되는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외출을 하려면 날씨에 민감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 습하고 꿉꿉한 날씨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기 마련인데, 여기 그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템을 날씨에 민감한 기상캐스터들이 추천한다.

방송3사 기상캐스터 모두가 선택한 컬러풀 레인코트!

그 동안 레인부츠가 레인 아이템의 대표 주자였다면 올 시즌 레인아이템 중 단연 최고는 레인코트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기능성을 갖춘 레인코트는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출퇴근길 데일리 웨어로 활용 할 수 있는 실속만점의 제품이다. 방송 3사를 대표하는 기상캐스터들 또한 요즘 같은 날씨에 레인코트를 착용하여 그녀들만의 상쾌한 레인 룩을 선보이고 있다.

공통점이 있다면 모두 화사한 컬러의 레인코트를 선택하여 자칫 우울해지기 쉬운 날씨 속에서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한 것이다. 그녀들의 선택한 에이글(AIGLE)의 레인코트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휴대를 편리하게 한 패커블 구성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레인 아이템의 대표 브랜드이다.



[에이글의 레인코트를 착용한 MBC 박신영, KBS 노은지 기상캐스터]

완벽한 워터프루프 룩을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

레인코트가 준비되었다면 완벽한 레인 룩을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살펴보자. 먼저 물에 젖기 쉬운 발을 위한 레인부츠가 중요한데 에이글의 러버부츠는 나일론 소재의 라이닝 처리를 통해 더욱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 고무를 사용하여 PVC 소재를 사용하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프랑스의 숙련된 부츠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하이퀄리티의 명성 있는 아이템이다.

그밖에, 여름철에 유용한 방수 소재의 아이템을 추천하고자 한다. 바이커 스탈렛(BIKER STARLET)의 파피 젤리백은 방수 기능 소재와 가벼운 무게감, 넓은 수납공간으로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닉슨(NIXON)의 러버워치 또한 비비드한 컬러가 젊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선사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러버 소재와 생활방수의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여름철 가벼운 물놀이에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AIGLE W’S CHANTELIBOOT PT R.BOOTS, 바이커스탈렛, 닉슨 by 갤러리어클락]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애라 생활고 고백,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놀러다니지 못해"
ㆍ`여대생 청부 살해사건` 영남제분, 압수수색 소식에 주가 하락
ㆍ윤상현 밥차, 갈비탕 100인분에 스태프들 "값진 선물"
ㆍ이시영 "프라모델 파손 우려 `우결` 집에서 촬영"
ㆍ저축은행 10개사 무더기 징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