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뿐 아니라 식사 쇼핑 등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멀티플렉스 시스템을 도입, 맛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식사를 하면서 쇼핑을 할 수 있거나 음료를 마시면서 운동을 즐기는 등 신바람 나는 여름을 맞고 있다.



스무디 마시면서 건강 관리 받는다! 스무디킹 ‘뷰티&헬스 프로그램’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건강 라이프스타일 음료를 지향하는 만큼 고객들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 한끼 스무디를 마셔 디톡스/다이어트/빌드업 중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헬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매장을 방문해 스무디 전문가인 ‘스무디오’와 상담하면 한달 중 21일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매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스무디 1잔+영양소 보충 인핸서 1스푼’ 식단을 맞춤형으로 컨설팅 해준다.

특히 ‘스무디 다이어트’는 하루 세 끼 중 한 번의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복잡한 메뉴얼 없이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고 더운 여름날 상큼하고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스무디는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고 저칼로리에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또한 현재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에서는 ‘에너지업 사이클 이벤트’를 통해 스무디를 마시며 건강 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헬스 사이클 페달을 밟아 일정 수치를 넘기면 단계별로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 및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장마철인 만큼 야외 운동을 하기도 어렵고 따로 시간을 내서 헬스장에 가기도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건강도 체크하면서 재미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꽃미남의 에스코트 받으며 공연 즐기는 신개념 레스토랑! ‘에잇마일로드’

종합외식전문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신개념 퍼포먼스 레스토랑 ‘에잇마일로드(8mile RD)에서는 식사를 즐기면서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DJ파티, 비보이 등의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입구에서부터 꽃미남들의 에스코트를 받아 좌석에 앉게 되는데 매장에 머무르는 동안 여자라면 누구나 VIP대접을 받는 느낌을 받게 된다.

에일마일로드는 신개념 퍼포먼스 레스토랑 브랜드로 1970년대 디트로이트의 거칠고 빈티지한 느낌을 모티브로 차별화 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랜드 컨셉은 숫자 8을 활용한 컨베이어 벨트로 일과 휴식을 연결하는 연결고리로써 휴식 공간을 선보이며, 파스타, 떠먹는 피자, BBQ 등 트렌디한 메뉴는 물론 칵테일, 맥주, 와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31일 동대문 복합 쇼핑몰 피트인(FITIN)에 오픈했으며, 매주 금·토 저녁 9시에는 DJ파티,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차도 마시고 쇼핑도 하고, 뷰티 티 카페 ‘에이티폭스’

에이티폭스에서는 차도 마시고 화장품도 구입할 수 있다. 카페를 찾은 손님들이 티를 원료로한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메이크업도 해볼 수 있는 별도의 파우더 룸을 설치, 화장품과 카페를 접목한 신개념 뷰티 티 카페이다. 피브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소한 차 성분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카페 메뉴 역시 이색적인데 젊은 층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함과 청량감에 중점을 두어 개발한 티 칵테일과 티 라떼를 선보이고 있다. 에이티폭스는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의 개념으로 홍대1호점을 오픈한 후 수서에 2호점을 열었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애라 생활고 고백,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놀러다니지 못해"
ㆍ`여대생 청부 살해사건` 영남제분, 압수수색 소식에 주가 하락
ㆍ윤상현 밥차, 갈비탕 100인분에 스태프들 "값진 선물"
ㆍ이시영 "프라모델 파손 우려 `우결` 집에서 촬영"
ㆍ저축은행 10개사 무더기 징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